MY LIGHTBANK
BENEFIT
BOARD
NOTICE
고객센터

조명 Q&A

뒤로가기
제목

as관련 문의드려요

작성자 조명뱅크(ip:)

작성일 2019-03-18 18:59:17

조회 3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단 자사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은 1년으로 무상보증기간내 불량 발생시
수도권의 경우 가급적 기사님이 방문드려 조치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지방의 경우 협력 업체가 방문드려서 조치 가능한 지역도 있고,
경우에따라 제품의 베이스(커버 및 기타 부속을 제외한 뒷판에 기판과 안정기로 구성된부분)부분 교환을 진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택배를 이용한 교환으로 진행될경우에는 브라켓이 없는 일부 제품을 제외하고 기존 천장에 설치된 브라켓에 고정된 전등만 교체하면 되기때문에
최초 설치시보다는 쉽게 교체하실수 있습니다.

무상보증 기간 이후에는 유상으로 전환되어 제품에 따라 소정의 비용으로 위와 같은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품이 1년이나 칩도 2년 무상 as 로 알고 있는데


그러면 제품 하자로 1년 내로 방등이 안들어오거나 하면


전등제품을 따로 분해를 직접해서 착불 택배로 발송하고 다시 받아서 직접 장착하는 시스템인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카카오톡상담하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